-
예비유약사의 반성적 모의수업 분석경험
-
고경미(Koh, Kyung Mee)
이선경(Lee seon kyung)
김은아(Kim, Eun-Ah)
한국유아교육·보육행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실환경, 교사-유아 상호작용, 유아의 인지능력과 또래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
-
김효원(Kim, Hyo-Won)
이선경(Lee seon 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교사의 직무만족도가 교사-유아 상호작용 및 가족-교사 간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
-
고경미(Koh, Kyung Mee)
이선경(Lee seon 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자아탄력성과 스마트폰 중독이 자기조절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고경미(Koh, Kyung Mee)
이선경(Lee seon 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놀이성과 놀이인식의 관계
-
송미정(Song mi jeoung)
이선경(Lee seon ky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