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희(Sang-Hee Lee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호텔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: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박명규 ( Myung Gyu Park 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콘텐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뷔페레스토랑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김연선(Yeon-Sun Kim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콘텐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뷔페레스토랑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김연선(Yeon-Sun Kim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콘텐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
김인복(In-Bok Kim) 이상희(Sang-Hee Lee) 대한수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치킨전문점을 중심으로
김혁수 ( Hyuk-soo Kim 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프랜차이즈 햄버거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효과 검증 연구
김연선(Yeon-Sun Kim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콘텐츠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
김혁수 ( Hyuk-soo Kim 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혁수 ( Hyuk-soo Kim ) 이상희(Sang-Hee Lee) 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