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호텔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: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-
박명규 ( Myung Gyu Park 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뷔페레스토랑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연선(Yeon-Sun Kim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뷔페레스토랑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연선(Yeon-Sun Kim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
-
김인복(In-Bok Kim)
이상희(Sang-Hee Lee)
대한수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치킨전문점을 중심으로
-
김혁수 ( Hyuk-soo Kim 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햄버거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효과 검증 연구
-
김연선(Yeon-Sun Kim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
-
김혁수 ( Hyuk-soo Kim 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혁수 ( Hyuk-soo Kim )
이상희(Sang-Hee Lee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