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주식시장의 초과수익률과 고유변동성의 동적 관계 및 정보효율성에 관한 연구
-
서정훈
이상빈
한국증권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관여의 개념화와 측정
-
이상빈
한국심리학회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관여의 측정과 타당화
-
이상빈
한국광고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가지수선물의 거래는 주식시장의 분산성과 시장효율성을 증가시키는가?
-
옥기율
이상빈
한국증권학회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學習組織 構築方案에 관한 硏究
-
김종길
이상빈
長安專門大學 社會科學硏究所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쇼핑 각본의 대안적 측정방법의 탐색
-
안우식
이상빈
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머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
-
리대룡
최동호
이상빈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쇄광고의 그림유무와 의미수준에 따른광고효과
-
김진경
이상빈
리대룡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식시장 초과수익률과 고유변동성의 동적관계 및 정보효율성에 관한 연구
-
서정훈
이상빈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투자신탁회사의 위험관리 방안(Ⅲ)
-
이상빈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