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학교 ‘실과’의 기술 영역 단원을 위한 수행평가 방법 및 도구 개발
-
김성애
이상봉,배선아,김성애
이상봉
배선아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실과 '나의 진로' 단원을 위한 수업과정안 및 수행평가 도구 개발
-
김미아
이상봉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융합인재교육(STEAM)에 대한 수?과학영재와 발명영재의 인식 차이
-
김성애
이상봉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기술ㆍ가정과 ‘청소년의 이해’ 단원을 위한 수업과정안 및 수행평가 도구 개발
-
김지숙
이상봉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성화고등학교 ‘공작 기계’ 과목의 ‘CAM시스템’ 단원을 위한 3D 프린팅 수업과정안 개발
-
권결
이상봉
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