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The Effect of Children’s Toy Attachment on Brand Supporting Behavior and Psychological Well-Being by Mediation of Self-Efficacy : 아동의 장난감애착이 자아효능감을 통해 브랜드 지지행동, 심리적웰빙, 현실도피, 이들의 심리적웰빙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이상길
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의 장난감 애착이 브랜드 지지행동과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- 사회적효능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
-
김정구
최희원
이상길
서비스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리더의 윤리적 리더십이 조직구성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남정숙
이상길
문지영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