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기농산물 구매의사에 대한 구매만족도의 향 - SUBP 모형을 중심으로
-
김현노 ( Hyun No Kim )
이병오(Byung-Oh Lee)
서윤정 ( Yoon Jeong Seo )
서용실 ( Yong Sil Seo )
한국축산경영학회,농업정책학회(구 한국축산경영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기농산물 구매의사에 대한 구매만족도의 영향
-
김현노 ( Hyun No Kim )
이병오(Byung-Oh Lee)
서윤정 ( Yoon Jeong Seo )
서용실 ( Yong Sil Seo )
한국농업정책학회, 한국축산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규모 가축질병 발생에 대한 소비자의 위험인식이 축산물 비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신하림 ( Ha-rim Shin )
이병오(Byung-Oh Lee)
한국농업정책학회, 한국축산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인의 그린 케어 효과 고찰
-
사사키이치오 ( Ichio Sasaki )
이병오(Byung-Oh Lee)
한국농업정책학회, 한국축산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양식 음식점 선택속성의 경제적 가치 추정
-
김현노(Hyun No Kim)
이병오(Byung-Oh Lee)
윤진우(Jin Woo Yun)
한국농업정책학회, 한국축산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한 뉴스 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신하림(Ha-Rim Shin)
이병오(Byung-Oh Lee)
한국농식품정책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