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국어과 교육과정 문법 영역의 내용 조직 양상 연구 2
-
이병규
청람어문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표준 문법 정립을 위한 담화론의 논점 탐색
-
이병규
한국문법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담화의 개념과 단위
-
이병규
한국문학언어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지식 영역의 내용 조직 방식에 대한 비판적 검토
-
이병규
한국국어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문법 교육의 원리 탐구
-
이병규
한국국어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국어 교육 문법의 내용 구성 방향 연구”
-
이병규
한국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원리 중심 학습이 소리와 표기의 관계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효과 연구
-
김정은
이병규
한민족문화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담화 기능과 그 체계
-
이병규
반교어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국어과 텍스트성 교육의 비판적 고찰
-
구세민
이병규
우리말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법과 읽기 교육의 융합
-
이병규
연세대학교 언어정보연구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지식 교육의 위상 재고
-
이병규
서울교육대학교 국어교육과초등 국어 교육 연구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지식 영역의 내용 조직 방식에 대한 비판적 검토
-
이병규
경희대학교비교문화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국어 문법 영역의 교수·학습 자료 개발의 원리
-
이병규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교과서 제시문의 적절성 연구
-
이병규
경희대학교 비교문화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지식 교육의 성격과 국어과 교육의 영역 체계
-
이병규
국어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새 국어과 교육과정 문법 영역의 비판적 이해
-
이병규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과 교육 대상으로서의 매체의 특성 연구
-
이병규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