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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지각된 서비스 품질, 소비자 태도, 재이용 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모형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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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배
이인구
이문규
한국마케팅학회[200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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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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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현경
이문규
이동진
박소연
한국마케팅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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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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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문규
한국마케팅학회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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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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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문규
한국마케팅학회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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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세분화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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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나민
이문규
한국소비자학회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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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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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배
이인구
이문규
한국경영학회[199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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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유형과 품질실패 차원에 따른 효과적인 복구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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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일민
이문규
한국소비자학회[200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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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애착의 결정변수와 결과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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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나민
이문규
김해룡
한국소비자학회[200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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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각된 서비스품질, 소비자태도, 재 이용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모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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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종배
이인구
이문규
[200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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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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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해룡
이문규
한국경영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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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서비스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 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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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현경
이문규
이돈진
박소연
한국마케팅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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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이미지 관리와 홍보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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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문규
한국마케팅연구원[199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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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마케팅에서의 고객유치와 충성도 개발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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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문규
한국마케팅연구원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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