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문규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“지각된 서비스 품질, 소비자 태도, 재이용 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모형,”
김종배 이인구 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,”
김현경 이문규 이동진 박소연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
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
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세분화 연구
김나민 이문규 한국소비자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
김종배 이인구 이문규 한국경영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유형과 품질실패 차원에 따른 효과적인 복구전략
김일민 이문규 한국소비자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애착의 결정변수와 결과변수
김나민 이문규 김해룡 한국소비자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각된 서비스품질, 소비자태도, 재 이용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모형
김종배 이인구 이문규 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
김해룡 이문규 한국경영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서비스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 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,”
김현경 이문규 이돈진 박소연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업 이미지 관리와 홍보전략
이문규 한국마케팅연구원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마케팅에서의 고객유치와 충성도 개발 전략
이문규 한국마케팅연구원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