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보완대체 의사소통을 이용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 유아의 또래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이명희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실에서 또래 대화상대자 훈련이 장애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-음성 출력 의사소통 도구의 사용을 중심으로-
-
이명희
한국유아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에서의 통일교육의 방향모색
-
이명희
미래유아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를 통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유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
-
박은혜
이명희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실에서 또래 대화상대자 훈련이 장애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
-
박은혜
이명희
한국유아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를 통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유 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
-
박은혜
이명희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완대체 의사소통을 적용한 또래 중재가 중도뇌성마비장애 유아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-
이명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