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서비스사이언스; 이론적 고찰과 분석 프레임워크 개발
-
배영우
이남희
변희선
남정태
남기찬
김용진
한국경영정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사이언스: 이론적 고찰과 분석 프레임워크 개발
-
김용진
이남희
변희선
배영우
남정태
남기찬
한국경영정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 지배 논리하에서 가치 공동창출 메커니즘과 기업의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-
김용진
조아라
임명성
이남희
남기찬
한국경영정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Understanding therelationship between value co-creation mechanism andFirm’s performance based on the service-dominant logic
-
김용진
조아라
임명성
이남희
남기찬
한국경영정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지식서비스기업과 고객간의 상 호작용성 및 지식유형이 기업의 서비스혁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,”
-
김용진
임명성
이남희
송재기
남기찬
한국경영정보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