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분류하기에서 길이와 직각 표기의 효과: 정답률과 안구운동 분석을 중심으로
-
Lee, Jae-Hak
이재학
이광호
윤주미
Yun, Ju Mi
Lee, Kwang-Ho
한국수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수 세로 나눗셈 알고리즘 도입 방법 고찰: 2009 개정 교육과정의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와 지도서를 중심으로
-
Kang, Ho-Jin
이재학
이광호
김주창
강호진
Lee, Kwang-Ho
Lee, Jae-Hak
Kim, Ju-Chang
한국수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각적 이미지 안에서 삼각형 높이의 개념 이미지에 대한 인지적 처리과정과 인지적 부하
-
Lee, Kwang-Ho
이미진
이광호
Lee, Mi Jin
한국수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수학 교과서 비와 비율 단원의 모델 비교 분석 -비례에 대한 곱셈적 사고 및 비례 상황의 구조를 중심으로
-
Lee, Kwang-Ho
이광호
박선영
Park, Sun Young
한국수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숫자퍼즐 활동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창의성과 수학에서의 창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Baek, Tae Jin
이광호
백태진
Lee, Kwang-Ho
한국수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상적 자료 생성 과정에 기반을 둔 자료 표현 과제에 대한 초등학교 5, 6학년 학생들의 통계적 소양
-
Lee, Kwang-Ho
이광호
문은혜
Moon, Eun-Hye
한국수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 패턴 유형에 따른 5학년 일반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주의집중과 주의전환
-
Lee, Kwang-Ho
이슬기
이광호
Yi, Seulgi
한국수학교육학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각적 모델에 따른 곱셈식 표현 방법에 대한 연구
-
Kim, Ju-Chang
이광호
김주창
Lee, Kwnagho
한국수학교육학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수학에서 분수 나눗셈의 알고리즘 정당화하기
-
Lee, Kwang-Ho
이광호
성창근
박중규
Sung, Chang-Geun
Park, Jungkyu
한국수학교육학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와 경력교사의 수학 수업지도안에 대한 시선 차이 분석
-
Lee, Kwang-Ho
이광호
손태권
Son, Taekwon
한국수학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