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
-
이광옥
경기대학교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레스토랑 고객의 선택 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
-
이광옥
최희중
한국조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밀리레스토랑의 가치혁신을 위한 ERRC 프레임워크 실행에관한 연구 :한식당과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
-
김지현
임현철
이광옥
대한관광경영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가치체계에 따른 외식소비성향에 관한 연구
-
우찬복
이광옥
한국관광연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