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게임개발을 위한 융합개념 활용과 기획 프레임워크 연구
-
은광하
공주대학교 대학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
-
은광하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용자 참여 기반의 온라인 게임 평가 프로세스 연구
-
은광하
한국게임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력 기반 게임을 위한 디자인 접근 교육 사례
-
Eun, Kwang-Ha
이완복
이동열
은광하
유석호
경병표
Ryu, Seuc-Ho
Lee, Wan-Bok
Lee, Dong-Lyeor
Kyung, Byung-Pyo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
-
Eun, Kwang-Ha
은광하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능성게임 제작을 통한 기획접근 프로세스 사례
-
은광하
한국콘텐츠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G러닝기반 교육 콘텐츠 개발 사례
-
유석호
은광하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