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컨벤션목적지 브랜드경험이 장소애착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기현( Ki Hyun Kim )
이혜련( Hey Ryon Lee)
윤유식 ( Yoo Shik Yoon 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업체의 이미지에 따른 고객만족, 신뢰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
-
박노현(No Hyun Park)
황정현( Jung Hyun Hwang )
윤유식 ( Yoo Shik Yoon 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목적지 정체성 인식에 따른 방문가치 및 충성도 구조연구
-
윤영혜(Yeong-Hye Yoon)
최혜민(Hye-Min Choi)
윤유식 ( Yoo Shik Yoon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농촌관광 방문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
-
박덕병 ( Duk Byeong Park )
이민수 ( Min Soo Lee )
윤유식 ( Yoo Shik Yoon )
한국관광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애착심과 관광개발선호, 평가, 만족, 인구학적 특성과 관광개발 지지, 효과인식의 영향관계 -강원도지역 사례
-
오정학 ( Jeong Hak Oh )
윤유식 ( Yoo Shik Yoon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