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컨벤션조직의 공익마케팅활동이 개최지 효과 및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윤영혜(Yoon, Yeong Hye)
장소월(Zhang, Xiaoyue)
이혜련(Lee, Hey Ryon)
윤유식(Yoon, Yoo-Shik)
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기획자와 서비스공급자의 사업관계 유형에 따른 파트너십 및 성과 차이 분석 연구
-
권순우(Kwon, Son Woo)
이혜련(Lee, Hey Ryon)
윤유식(Yoon, Yoo-Shik)
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목적지 브랜드자산 가치 시장세분화에 따른 방문성과, 만족도, 충성도 차이 연구
-
김은진(Kim, Eunjin)
윤유식(Yoon, Yoo-Shik)
유현경(Yoo, Hana Hyunkyung)
엄문연(Yan, WenYan)
한국관광레저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 SNS의 특성 요인이 홍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김은진(Kim, Eunjin)
윤유식(Yoon, Yoo-Shik)
유현경(Yoo, Hana Hyunkyung)
한국관광레저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