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생활지도와 상담
-
윤운성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형에니어그램 진로지도프로그램이 진로정체감과 자기효능감 및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
-
오명숙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 효능감의 관련 변인 탐색
-
윤운성
공주대학교 교육연구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성인학습과 발달
-
윤운성
한국교육심리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성격검사의 개발과 타당화
-
윤운성
한국교육심리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훈련 프로그램이 자아정체감과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-
윤운성
한국교육심리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 효능감의 관련 변인 탐색
-
윤운성
공주대학교 교육연구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교수의 연구업적 평가 방안
-
윤운성
한국교육평가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형 에니어그램 집단상담이 실업계 고등학교 학생들의 진로성숙에 미치는 효과
-
윤운성
이규복
한국교육심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형에니어그램 집단 상담이 실업계고등학교 학생 들의 진로성숙에 미치는 효과
-
윤운성
이규복
한국교육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성격유형별 직업선호 및 직업가치에대한 연구
-
박현경
조주영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성격검사의 고찰과 기업에의 활용
-
윤운성
한국성인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효능감과 자기조절학습의 교육적 시사점
-
윤운성
선문대학교 사회과학대학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효능감을 통한 건강한 행동변화
-
윤운성
선문대학교 사회과학대학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성격 유형론 고찰
-
윤운성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의 교육적 접근
-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과 진로
-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의 분석적 고찰과 과제
-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진로지도 프로그램 개발의 시안연구
-
박현경
조주영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형에니어그램 자기주도학습 모형개발
-
윤운성
한국에니어그램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와 성인학습의 활성화: 일상생활의 심리학적 접근
-
윤운성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을 활용한 부모코칭
-
윤운성
이소희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이해
-
윤운성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니어그램 평가
-
윤운성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효능감과 그 교육적 시사
-
윤운성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 효능감 연구의 분석과 연구 방향
-
윤운성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업적 평가의 분석과 방향
-
윤운성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