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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Failure and Service Recovery: Impacts on New Customer Relationship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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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성욱
The University of Alabama[199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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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접점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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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수배
윤성욱
한국마케팅학회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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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,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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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성욱
조현정
한국심리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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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종업원의 매력성과 성별 상호작용효과: 한국, 중국, 일본 비교연구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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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성욱
황경미
한국경영교육학회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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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: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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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민희
윤성욱
한국유통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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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품과의 일치성 및 가격이 복제품 평가에 미 치는 영향: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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덩신
윤성욱
유명길
한국상품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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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에서 유형별 대기시간의 선행 및 결과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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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수배
윤성욱
한국병원경영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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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에서 대기시간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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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수배
윤성욱
東亞大學校 經營問題硏究所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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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산업에서의 관계형성 모델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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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정건
윤성욱
한국소비문화학회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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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에서 물리적 환경, 공정성, 지각된 대기 시간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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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수배
윤성욱
한국마케팅과학회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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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가치에 근거한 명품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탐험적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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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성욱
한지희
한국소비자학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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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력성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고객 성, 종업원 성,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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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미옥
황경미
윤성욱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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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: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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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미옥
윤성욱
유명길
한국소비자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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”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서비스 실재 및 기업 대응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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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미옥
윤성욱
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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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 접점에서 대기 시간이 서비스 품질과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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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수배
윤성욱
[200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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