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성욱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Service Failure and Service Recovery: Impacts on New Customer Relationships
윤성욱 The University of Alabama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서비스접점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김수배 윤성욱 한국마케팅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,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,”
윤성욱 조현정 한국심리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종업원의 매력성과 성별 상호작용효과: 한국, 중국, 일본 비교연구,”
윤성욱 황경미 한국경영교육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: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,”
김민희 윤성욱 한국유통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품과의 일치성 및 가격이 복제품 평가에 미 치는 영향: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덩신 윤성욱 유명길 한국상품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서비스에서 유형별 대기시간의 선행 및 결과변수
김수배 윤성욱 한국병원경영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서비스에서 대기시간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수배 윤성욱 東亞大學校 經營問題硏究所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서비스산업에서의 관계형성 모델에 관한 연구
유정건 윤성욱 한국소비문화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서비스에서 물리적 환경, 공정성, 지각된 대기 시간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수배 윤성욱 한국마케팅과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 가치에 근거한 명품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탐험적 연구
윤성욱 한지희 한국소비자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매력성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고객 성, 종업원 성,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서미옥 황경미 윤성욱 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: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,”
서미옥 윤성욱 유명길 한국소비자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”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서비스 실재 및 기업 대응 분석
서미옥 윤성욱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의료서비스 접점에서 대기 시간이 서비스 품질과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김수배 윤성욱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