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
-
윤남수
세종대학교 대학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도 에 미치는 도구적과 관계지향성 요인의 영향”
-
윤남수
임현철
이용기
한국호텔관광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객이 지각한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컨틴전시 관점
-
윤남수
이용기
대한경영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도구적과 관계지향성 요인의 영향”
-
윤남수
임현철
이용기
한국호텔관광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계혜택이 인터넷 쇼핑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문형남
정지현
윤남수
한국경영정보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업태별 마케팅믹스 요인 활동의 차이분석
-
윤남수
전태유
임현철
한국외식산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동의 조절역할
-
윤남수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