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미국의 교사평가제도: 최근의 동향과 한국의 교사평가제도에 주는 시사점
-
윤기옥
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평가 모형 탐색: 대표적인 형성평가 및 총괄평가 모형을 중심으로
-
윤기옥
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실습의 현황과 발전 방향 탐색
-
윤기옥
仁川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[198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내장학의 동향과 발전방향 탐색
-
윤기옥
인천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대 수업장학의 심리학적 기초 탐색
-
윤기옥
仁川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국의 교직원 개발의 최근의 동향
-
윤기옥
仁川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대학교 교육실습 프로그램의 운영 및 발전 방안의 탐색,반성적 교사의 관점
-
고경석
최유현
정문성
윤기옥
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의 언어적 환경과 유아의 언어능력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
-
윤기옥
[197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반성적 교육실습 프로그램에 관한 협력교사,초임교사.교생의 지각분석
-
윤기옥
이학주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과 미국의 교사평가제도: 그 현황과 발전방향
-
윤기옥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직원개발: 그 최근의 동향
-
윤기옥
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