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질적연구에서 의미해석 과정의 성격과 원리
-
유혜령
한국교육인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 아동연구를 위한 해석학의 방법론적 시사
-
유혜령
한국아동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교육연구의 현상학적 접근: 역사와 과제
-
유혜령
한국교육인류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 아동연구를 위한 해석학의 방법론적 시사
-
유혜령
한국아동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상학적 질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: Max van Manen의 연구방법론을 중심으로
-
유혜령
숭실대학교 부부가족상담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 연구의 다원화를 위한 이론적 탐색
-
유혜령
한국교육학회 대구·경북지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수 민족 유아의 유치원 생활 경험: 현상학적 이해
-
유혜령
한국교육인류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기의 비밀에 대한 현상학적 이해: 문학 작품을 중심으로
-
유혜령
홍계숙
한국교육인류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 아동연구를 위한 해석학의 방법론적 시사
-
유혜령
한국아동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매체 환경과 유아의 경험양식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
-
유혜령
한국유아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대 해석학의 관점에서 본 아동 이해의 문제
-
유혜령
한국아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Waldorf유치원 교육의 인격 교육적 특성에 관한 고찰
-
유혜령
주진희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역할 놀이에 나타난 모방과 창조의 미학
-
유혜령
한국유아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수매체 환경과 유아의 경험양식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:자 유선택활동을 중심으로
-
유혜령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역할놀이 경험 양식과 그 교육적 의미: 현상학적 이해
-
유혜령
한국유아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Otto F Boonow의 교육 사상에 나타난 아동-교사간 실존적 관계론에 관한 연구
-
유혜령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이버강의를 거부하며
-
유혜령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의 본질을 향한 서로 다름 목소리: 다학문적 접근의 갈등과 희망을 함께 하며
-
유혜령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연구의 해석
-
유혜령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스트(Post- ) 시대의 질적 연구
-
유혜령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레지오 기록작업의 의미: 불안 과 희망의 양면성
-
유혜령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전통놀이의 현대적 의미’, 21세기 한 국사회의 변화와 유아교육
-
유혜령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전통놀이의 현대적 의미: 21세기 한국사회 변화와 유아교육
-
유혜령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상학적 질적 연구에 대한 오해와 이해 : 연구 논리와 연구기법 사이에서 길 찾기
-
유혜령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상학적 질적 연구에 대한 오해와 이해: 연구 논리와 연구 기법 사이에서 길 찾기. 한국교육인류학회·한국현상학회
-
유혜령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재, 교구경험의 의미에 관한 현상학적 이해, 유아교육에서의 질적연구
-
유혜령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