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머니와 교사 개입에 의한 상호작용적 문해 프로그램이 유아의 초기 문해능력 발달에 미치는 효과
-
유향선
중앙대학교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언어와 문해발달
-
유향선
혜전대학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과 가정에서의 유아의 읽기와 쓰기
-
유향선
혜전대학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교육에 대한 어머니의 기대에 관한 연구
-
유향선
혜전대학[199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 문어교육의 효과적 지도:그림책 중심과 학습지 중심교수방법의 비교 연구
-
유향선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사회에서의 유아 인권 교육과 다문화교육
-
유향선
윤재희
한국법과인권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와 교수개입에 의한 상호작용적 문해 프로그램이 유아의 초기문해능력에 미치는 효과
-
유향선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의 교사개입에 의한 상호작용적 문해프로그램이 유아의 초기문해능력 발달에 미치는 효과
-
유향선
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