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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 한 실증연구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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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성휘
유창조
안광호
한국마케팅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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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: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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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선이
유창조
안광호
한국소비문화학회[200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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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의 아름다움 추구행위 (Beauty Seeking havior)에 관한 탐색적 연구: 남성의 치장과 여성의 화장, 성형 및 피트니스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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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정혜은
한국소비자학회[2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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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-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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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찬
유창조
한국소비자학회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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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조사 현장에서 ethnography 원리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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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조사연구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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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기업 위기 상황에서 사과문 초점, 사건 의도성, 조절초 점이 기업사과문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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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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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: 제품관여도, 조절초점,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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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성휘
유창조
안광호
한국마케팅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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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의 역할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: 새로운 소비문화 발현자로서의 소비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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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마케팅학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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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경쟁브랜드간의 온라인 제품정보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: 정보유형과 시장지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,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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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현소은
한국상품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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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: 쇼핑 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 매장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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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소비자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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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: 확장된 개념, 감정의 다양성, 동기의 다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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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희
유창조
한국소비자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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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에 대한 감정과 광고를 통하여 느낀 감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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권익현
유창조
한국광고홍보학회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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증권사에서 투자자와 투자상담사의 관계 발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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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재동
이성수
유창조
성영신
한국마케팅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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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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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소비자학회[199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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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에 관한 의견과 향후 연구방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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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소비자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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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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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찬
유창조
한국소비자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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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 시리즈의 일관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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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찬
유창조
문화방송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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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: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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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추민성
이상현
한국광고학회[200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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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 욕구 변화를 파악하기 적합한 새로운 조사방법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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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한국마케팅연구원[199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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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: 확장된 개념, 감정의 다양성, 동기의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다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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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[199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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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대한 탐색적 연구-확장된 개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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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희
유창조
[199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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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에 관한 인지적 요인과 감정적 요인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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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상회
유창조
김상희
[199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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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의 감정적 반응에 관한 연구: 유형별 분석과 차원별 분석의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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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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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 미디어 시대에서의 소비자 역할 변화에 대한 탐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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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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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술관 체험에 관한 ethnography:참여적 소비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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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창조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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