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영재들의 적용실험 설계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정요소 및 특징
-
노태희
유지연
양찬호
박연옥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해와 검토 단계를 강조한 비유 실험 설계 전략을 활용한 탐구수업에서 나타나는 과학영재 사이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
-
노태희
유지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결자 청취자 활동과 몰 지도를 사용한 문제해결 교수 방법의 효과
-
강석진
정영선
유지연
노태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
-
노태희
한재영
유지연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들의 적용실험 설계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정요소 및 특징
-
노태희
유지연
양찬호
박연옥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