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국소비자의 그린기업 혜택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인과모형분석
-
유승엽(Seung Yeob Yu)
이지혜(Ji Hye Lee)
한국심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고의 기능과 광고태도간의 관계성에 관한 한국과 중국소비자 인식 비교
-
김나미(Na Mi Kim)
유승엽(Seung Yeob Yu)
한국심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진희(Jin Hee Kim)
유승엽(Seung Yeob Yu)
한국심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자유친 성정과 자녀에 대한 영향력
-
김혜숙(Hye Sook Kim)
최상진(Sang Chin Choi)
유승엽(Seung Yeob Yu)
한국심리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웹툰의 스토리 완결성과 캐릭터 허구성 및 제품유형이 웹툰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
-
유승엽(Seung Yeob Yu)
최윤슬(Yun Seul Choi)
한국심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인의 체면에 대한 사회심리학적 한 분석
-
유승엽(Seung Yeob Yu)
최상진(Sang Chin Choi)
한국심리학회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 상징성 형성에 대한 과정론적 접근: 광고 표현성을 중심으로
-
박종오 ( Jong Oh Park )
이철선 ( Cheol Seon Lee )
유승엽(Seung Yeob Yu)
한국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인의 문화심리 특성요인과 의례소비
-
유승엽(Seung Yeob Yu)
한국심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상황과 소비자 애국심에 따른 애국심소구 광고효과 연구: 제품관여를 중심으로
-
유승엽(Seung Yeob Yu)
정희준 ( Hee Joon Jung )
한국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병원의 특성에 따른 의료소비자의 병원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: 의료광고 시사점을 중심으로
-
김은희 ( Eun Hee Kim )
유승엽(Seung Yeob Yu)
한국심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