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승엽(Seung Yeob Yu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중국소비자의 그린기업 혜택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인과모형분석
유승엽(Seung Yeob Yu) 이지혜(Ji Hye Lee) 한국심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광고의 기능과 광고태도간의 관계성에 관한 한국과 중국소비자 인식 비교
김나미(Na Mi Kim) 유승엽(Seung Yeob Yu) 한국심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진희(Jin Hee Kim) 유승엽(Seung Yeob Yu) 한국심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부자유친 성정과 자녀에 대한 영향력
김혜숙(Hye Sook Kim) 최상진(Sang Chin Choi) 유승엽(Seung Yeob Yu) 한국심리학회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웹툰의 스토리 완결성과 캐릭터 허구성 및 제품유형이 웹툰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
유승엽(Seung Yeob Yu) 최윤슬(Yun Seul Choi) 한국심리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인의 체면에 대한 사회심리학적 한 분석
유승엽(Seung Yeob Yu) 최상진(Sang Chin Choi) 한국심리학회[199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제품 상징성 형성에 대한 과정론적 접근: 광고 표현성을 중심으로
박종오 ( Jong Oh Park ) 이철선 ( Cheol Seon Lee ) 유승엽(Seung Yeob Yu) 한국심리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인의 문화심리 특성요인과 의례소비
유승엽(Seung Yeob Yu) 한국심리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회적 상황과 소비자 애국심에 따른 애국심소구 광고효과 연구: 제품관여를 중심으로
유승엽(Seung Yeob Yu) 정희준 ( Hee Joon Jung ) 한국심리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병원의 특성에 따른 의료소비자의 병원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: 의료광고 시사점을 중심으로
김은희 ( Eun Hee Kim ) 유승엽(Seung Yeob Yu) 한국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