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치원 교사의 장학에 대한 이미지 연구:Q방법론적 접근
-
유수경
황해익
윤정혜
미래유아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멘토링 현장실습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
-
유수경
황해익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사 포트폴리오제작 경험의 의미
-
유수경
황해익
부산대학교 영유아보육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사 포트폴리오 모형개발 연구
-
유수경
황해익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분야에 나타난 교사 전문성 관련 연구 동향 분석
-
유수경
황해익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연구”에 나타난 질적 연구논문의 동향 분석
-
유수경
황해익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멘토링 현장실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-
유수경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기관에서의 ‘이야기나누기 시간’의 의미
-
유수경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기관에서의 ‘이야기나누기 시간’의 의미-현상학적 접근 방법으로
-
유수경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장학에 대한 이미지 연구 : Q방법적 접근
-
유수경
황해익
윤정혜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