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동근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시장지향성:선행요인,매개요인,그리고 성과간의구조적 관계
유동근 이학식(Hak Sik Lee) 이용기 한국마케팅학회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업사원에 대한 통제유형, 반응, 그리고 직무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- 역할명확성과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-
Lim, Ji-Hoon 임지훈 임종구 유동근 Yoo, Dong-Keun Lim, Jong-Koo 한국마케팅과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e-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한국경영과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품질지각과 만족에 관한연구
유동근 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
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한국마케팅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의 서비스 지각과 품질속성의 역할인식
유동근 한국경영과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집단수준에서 변혁적 리더십 및 집단 효능성과 집단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유동근 조임현 한국경영과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e-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대한경영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사이트에서 e-브랜드의 상호작용성,일체감,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
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
김명선 정남호 이용기 유동근 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: 벤치마케팅,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
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; 벤치마킹,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영향
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슥가맹점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유동근 한규철 이용기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웹 상호작용성이 e-브랜드 관계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 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만족, 몰입의 매개역할
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집단수준에서 변혁적 리더쉽 및 집단 효능성과 집단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유동근 조임현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;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매개역할,「관광학연구
유동근 이용기 이대홍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호텔산업에서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: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의 매개적역할
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