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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장지향성:선행요인,매개요인,그리고 성과간의구조적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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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학식(Hak Sik Lee)
이용기
한국마케팅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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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사원에 대한 통제유형, 반응, 그리고 직무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- 역할명확성과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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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m, Ji-Hoon
임지훈
임종구
유동근
Yoo, Dong-Keun
Lim, Jong-Koo
한국마케팅과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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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-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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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정란
이용기
한국경영과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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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품질지각과 만족에 관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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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[199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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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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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성단
이용기
유동근
한국마케팅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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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서비스 지각과 품질속성의 역할인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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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한국경영과학회[199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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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단수준에서 변혁적 리더십 및 집단 효능성과 집단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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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조임현
한국경영과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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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-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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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정란
이용기
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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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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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정란
이용기
대한경영학회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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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사이트에서 e-브랜드의 상호작용성,일체감,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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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정란
이용기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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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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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명선
정남호
이용기
유동근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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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: 벤치마케팅,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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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성단
이용기
유동근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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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; 벤치마킹,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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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성단
이용기
유동근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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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슥가맹점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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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한규철
이용기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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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 상호작용성이 e-브랜드 관계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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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정란
이용기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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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 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: 만족, 몰입의 매개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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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정란
이용기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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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단수준에서 변혁적 리더쉽 및 집단 효능성과 집단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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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조임현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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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;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매개역할,「관광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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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동근
이용기
이대홍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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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산업에서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: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의 매개적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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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성단
이용기
유동근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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