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
-
원은석
위정현
한국외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게임을 통한 아동 경제 학습 효과 분석
-
김양은
위정현
오나라
한국게임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
-
원은석
위정현,원은석
위정현
한국외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G러닝 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효과 제시
-
원은석
위정현
한국외국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G러닝 조기수용자(Early adopter)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: 활용 동기와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
-
위정현
조두영,위정현,정재훈
조두영
정재훈
한국게임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효과적인 구성주의 학습도구로써 온라인게임의 활용: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게임 ‘군주’를 활용한 경영전략 수업의 구성주의적 고찰
-
원은석
위정현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G러닝 영어 교수학습 방법: G러닝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성 제시
-
위정현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