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제중심학습(PBL)에서 과학영재학생들의 창의성 유형별 문제해결 과정의 특징
-
우애자
유아람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중심학습(PBL)에서 과학영재학생들의 창의성 유형별 문제해결 과정의 특징
-
우애자
유아람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생과 대학생의 과학적 소양과 비과학적 신념 조사
-
우애자
홍선희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9 개정 교육과정과 융합형 과학 교과서에 대한 고등학교 과학교사들의 인식
-
우애자
윤회정
윤원정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9 개정 교육과정과 융합형 과학교과서에 대한 고등학교 과학교사들의 인식
-
우애자
윤회정
윤원정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이버가정학습의 이용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
-
우애자
정용란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