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SNS 기반의 소비자 참여형 CSR활동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연구 : 정보원 유형과 CSR활동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= The Effect of Authenticity of SNS-based Consumer Participatory CSR Activities: The Moderating Roles of Message Source and Types of CSR Activities
-
왕진
인하대학교 대학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사의 CSR활동과 지각된 가치, 기업태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: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
-
김미정
이원일
왕진
안대천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: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
-
안대천
전표훈
왕진
한국무역연구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사 CSR마케팅 활동의 진정성 효과 : 공익캠페인과 공익연계마케팅 간의 비교연구
-
김미정
왕진
안대천
김영제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