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스마트폰의 품질, 사용자만족, 전환의도, 재구매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"
-
김대업(Dea-Yeob Kim)
오재신(Jaesin Oh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이트품질과 구전의 관계
-
신재익(Jae-Ik Shin)
오재신(Jaesin Oh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모바일 뱅킹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, 만족, 지속사용의도의 관계"
-
오재신(Jaesin Oh)
대한시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V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경험적 가치와 충성도의 관계
-
박세현 ( Se Hyeon Park )
오재신(Jaesin Oh)
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서비스 품질의 구조
-
김대업 ( Dae Up Kim )
오재신(Jaesin Oh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, 고객만족,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대업 ( Dae Eop Kim )
오재신(Jaesin Oh)
한국유통경영학회(구 한국유통정보학회)[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