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오연경 ( Yeon Kyeung Oh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심리적 기제가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과 충동구매 성향에 따른 구매 후 평가의 차이: 의류제품 구매 상황을 중심으로
공문성 ( Hae Shin Hwang )
오연경 ( Yeon Kyeung Oh )
대한가정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부모의 유머스타일과 아동의 정서성 및 또래유능성의 관계
오연경 ( Yeon Kyeung Oh )
황혜신(Hae Shin Hwang)
대한가정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