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소비자 정보탐색단계별 탐색어려움과 구매결정 - 상품 유형성을 중심으로 -”
-
구명진
여정성
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소비자 대상 방송광고 실태분석을 통한 규제 방안 연구
-
남기화
여정성
대한가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 모바일광고리터러시의 측정과 분석
-
구명진
여정성
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소비자 정보탐색의 결정요인”
-
여정성
한국가정관리학회[198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광고의 기능에 대한 소비자평가와 자율규제 방안 연구
-
여정성
황진주
한국소비자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광고의 단계별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
-
남기화
여정성
한국소비자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