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승수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쓰기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초등학교 저학년용 CBM 쓰기검사의 측정학적 적합성 연구
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(CBM)의 연구 동향: 측정학적 적합성을 중심으로
손지영 홍성두 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쓰기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간의 쓰기 자기효능감 비교: 이중 불일치 기준을 활용하여
손지영 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과 CBM의 측정학적 적합성: 진전도 모니터링의 활용과 과학교과 학습부진 학생 선별을 중심으로
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음운처리과정 검사의 활용 가능성 탐색
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읽기 위험군 학생을 조기 선별하기 위한 보편적 선별(Universal Screening)검사의 측정학적 적합성: 교육과정중심측정(CBM)의 활용
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보편적 선별(Universal Screening) 측정 주기의 검증: 어절 선택 CBM을 활용하여
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(CBM)의 연구 동향: 측정학적 적합성을 중심으로
손지영 홍성두 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음운처리과정 검사의 활용 가능성 탐색
김경란 홍성두 여승수 박춘성 김희진 한국학습장애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재반응모형을 활용한 연산장애 출현율 조사 방안 탐색
강옥려 홍성두 여승수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재반응모형을 활용한 읽기장애 위험군의 하 위유형 분류
여승수 홍성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수학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 간의 수학적 자기효능감 비교 연구
손지영 여승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