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쓰기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초등학교 저학년용 CBM 쓰기검사의 측정학적 적합성 연구
-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(CBM)의 연구 동향: 측정학적 적합성을 중심으로
-
손지영
홍성두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쓰기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간의 쓰기 자기효능감 비교: 이중 불일치 기준을 활용하여
-
손지영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과 CBM의 측정학적 적합성: 진전도 모니터링의 활용과 과학교과 학습부진 학생 선별을 중심으로
-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음운처리과정 검사의 활용 가능성 탐색
-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 위험군 학생을 조기 선별하기 위한 보편적 선별(Universal Screening)검사의 측정학적 적합성: 교육과정중심측정(CBM)의 활용
-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편적 선별(Universal Screening) 측정 주기의 검증: 어절 선택 CBM을 활용하여
-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(CBM)의 연구 동향: 측정학적 적합성을 중심으로
-
손지영
홍성두
여승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음운처리과정 검사의 활용 가능성 탐색
-
김경란
홍성두
여승수
박춘성
김희진
한국학습장애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재반응모형을 활용한 연산장애 출현율 조사 방안 탐색
-
강옥려
홍성두
여승수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재반응모형을 활용한 읽기장애 위험군의 하 위유형 분류
-
여승수
홍성두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 간의 수학적 자기효능감 비교 연구
-
손지영
여승수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