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「문학과 읽기의 통합적 지도를 위한 수업 모형 개발 연 구」
-
엄해영
이주섭
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인지와 감성 융합 학습 모형을 적용한 문학 수업 사례 연 구」
-
엄해영
조재윤
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9 개정 초등 국어과 교과서의 매체 수용 양상 연구
-
엄해영
조재윤
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인지와 감성이 융합된 문학 독서 학습 모형 개발 연구」
-
엄해영
조재윤
한국국어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독후 담화에 나타난 자리매김 양상 분석
-
김지은
엄해영
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과 읽기의 통합적 지도를 위한 수업 모형
-
엄해영
서울교육대학교 국어교육과초등 국어 교육 연구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