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광고 모델 적합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양효붕(Yang Xiao Peng)
이인남(Li Yin Nan)
이영우(Lee Young Woo)
한국상품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속철도건설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맹해양(Meng Hai-Yang)
양효붕(Yang Xiao Peng)
배영순(Pei Ying Shun)
배기형(BaeKi-Hyung)
한국물류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의 선택적 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고객의 특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-
박찬욱(Park Chan Wook)
양효붕(Yang Xiao Peng)
한국상품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