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장품의 활용과 개방형 수장고의 교육적 역할에 대한 연구
-
양지연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시 의도의 관람객 수용결과를 평가하기 위한 전시평가 방법론 연구
-
김정화
양지연
손차혜
박선주
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(구 한국수소에너지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관 관람자의 미적인지 단계적 특성: 국내 성인 관람자를 중심으로
-
김혜인
양지연
한국미술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뮤지엄과 대중참여 : 크라우드소싱 기반 전시기획의 실천과 전망
-
양지연
한국문화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관 관람객 연구의 성과와 과제: 20세기 이후 미국의 연구를 중심으로
-
양지연
한국예술경영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관 마케팅을 위한 관람객 연구 - 덕수궁미술관 관람객 설문조사(visitor survey)를 중심으로
-
양지연
한국예술경영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박물관 전시물의 개념 변화와 전시물 기반 학습의 적용
-
양지연
한국미술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관과 소통
-
양지연
한국문화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뮤지엄 기반 협업의 가치와 방법론에 대한 연구
-
양지연
한국문화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6 아르코미술관 이용자 연구
-
양지연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예술교육 정책의 효과와 전망
-
양지연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뮤지엄 기반 협업의 가치와 방법론
-
양지연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관 마케팅을 위한 관람객 연구:덕수궁 미술관관람객 설문조사를 중심으로
-
양지연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박물관 전문인력 재교육 교육과정 표준안 연구
-
양지연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이 지각한 부모간 갈등과 또래관계에서의 갈등해결 전략
-
양지연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