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의 혁신성과 가치관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= Impacts of Consumer's Innovation and Value on Eco-Friendly Product Purchase Intention and Purchase Behavior
-
양재장
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양재장
한상호
이용기
대한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통시장 지원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비용이 관계품질과 지지에 미치는 영향
-
서정석
이용기
양재장
한국유통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양재장
한상호
이용기
대한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통시장 지원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비용이 관계품질과 지지에 미치는 영향
-
서정석
이용기
양재장
한국유통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친환경 제품 구매자의 환경 가치, 신념 그리고 개인적 규범이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-VBN 이론을 중심으로”
-
김수옥
함기영
이용기
양재장
한국환경정책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