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통합적 탱그램 활동이 유아의 기하 및 공간 감각에 미치는 영향
-
안진경
원광대학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기하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
-
김영실
안진경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수학 교사교육과정의 수업 포트폴리오 활동에서 나타난 유아교사의 변화
-
안진경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제에 따른 탱그램 활동의 통합적 접근이 유아의 기하 개념에 미치는 효과
-
김영실
임양금
안진경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
-
김영실
안진경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정과 연계된 일상경험을 통한 수학적 탐구활동이 유아의 수학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김성미
임양금
안진경
한국유아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트포리오 평가를 적용한 유아수학 교사교육 프로그램이 예비유아교사의 수학 교수효능감 및 포트폴리오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안진경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 교육과정에서 학습 포트폴리오 활용의 효과
-
안진경
한국열린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적 탱그램 활동이 유아의 기하 및 공간 개념에 미치는 영향
-
안진경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