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재 아동이 지각한 담임교사의 태도와 학교생활 적응과의 관계
-
신현정
건국대학교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본 고등교육 프로그램 평가인증제도의 운영분석 및 시사점
-
신현정
한용진
국제한국문학문화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초주의 관점에서 본 모리 아키라(森昭) - 교육자적 특질을 중심으로 -
-
신현정
한용진
한국일본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진로 및 교양교육의 관점에서 본 일본의 대학방재교육
-
신현정
한국일본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문계 고등학교 부적응학생의 학교적응력 향상을 위한 진로멘토링 집단상담 프로그램개발
-
신현정
조용선
유형근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시설 초기적응에 대한 보육교사 인식 연구
-
성영혜
신현정
숙명여자대학교 아동연구센터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행복에 영향을 주는 관련변인탐색연구:직무스트레스와 조직효과성을 중심으.로
-
박진성
신현정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역할수행에 관한 연구
-
신현정
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 다의동사 표상
-
신현정
최민경
최미영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