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국어과 교육과정의 역사적 변천
-
신헌재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198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 구조 교육을 통한 문학 반응 양상 연구 -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
-
신헌재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매체언어와 국어교육
-
김대행
신헌재
한국어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구현 방안-초등 국어교과서 개발을 중심으로-
-
신헌재
한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초등학교 읽기 영역의 생태학적 평가 방안 개발:저학년 읽기 영역 평가를 중심으로”
-
신헌재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드라마 활동을 통한 초등 문학교육 방법 연구
-
신헌재
황정현
서울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쓰기 교육에서 과정 중심 접근의 의미
-
신헌재
이재승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교육과 협동학습
-
신헌재
이주섭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문학교육의 위상과 지향점
-
신헌재
한국문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국어능력 평가의 특성과 지향점
-
신헌재
청람어문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문학과 국어교육
-
신헌재
한국아동문학학회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사고력 신장과 국어과 교육
-
신헌재
한국국어교육연구회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문학 작품 선정을 위한 기준 고찰
-
신헌재
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시조교육의 현황과 지향점
-
신헌재
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수업 관찰과 비평의 방향
-
신헌재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 교육과정 내용 선정을 위한 대안적 연구 방향
-
신헌재
한국문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문학 중심의 국어과 열린교육 프로그램 개발
-
신헌재
이성은
한국열린교육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그림동화와 영상그림동화에 대한 초등학생의 반응 양상 비교 연구
-
신헌재
임현경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 구조 교육을 통한 문학 반응 양상 연구
-
손효진
신헌재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7차 초등국어과 교과서에 대한 비판과 대안
-
신헌재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문학 중심의 초등 국어과 교육 연구
-
신헌재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감성 소통을 위한 문학교육의 방향
-
신헌재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생태학적 관점의 쓰기 평가 도구 개발 방안”
-
신헌재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문학 수업에서 나타나는 초임교사의 실천적 지식 변화 양상
-
반윤희
신헌재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치료 방법을 활용한 문학반응 활성화 방안 연구
-
구경옥
신헌재
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초등 문학교육에서 서사교육의 방향”
-
신헌재
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교육과정 내용 선정 준거 마련을 위한 一考
-
신헌재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교육과 학교제도, 문학교육학 2권
-
신헌재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교육의 위상과 지향점
-
신헌재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7차 초등국어과 교과서에 대한 비판과 대안”초등학교 국어과 교과서개발 방향 탐색
-
신헌재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자 중심 국어과 교수.학습의 이론적 배경과 전망
-
신헌재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아동문학의 위상과 과제
-
신헌재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태학적 관점에 의한 국어과 평가 방안 연구
-
신헌재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