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Sport for Children with Special Needs: Social Capital, Collective Identities, Health Literacy, Well-being and Human Capital"
-
Dale Ulrich
이승필
신진호
김차용
한국문학언어학회(구 경북어문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골프클럽 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애착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-
신진호
임영삼
성균관대학교 대동문화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운동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-
신진호
황인선
한국자료분석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프로축구 구단 브랜드 3I 모델 척도 개발
-
신진호
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