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학교 학생의 정보 처리 유형과 인지 양식에 따른 과학 문제 해결
-
신애경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토론을 강조한 MBL실험수업에서 리더 유형에 따른 언어적 상호작용 특성
-
Choe, Byeong-Sun
최병순
이국행
신애경
박금홍
구양삼
Sin, Ae-Gyeong
Park, Geum-Hong
Lee, Guk-Haeng
Gu, Yang-Sam
대한화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각하는 과학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인지발달 가속과인지과정기능의 발달에 미치는 효과
-
신애경
최병순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ASE 프로그램에 의한 초등학생들의 인지가속 효과
-
김선자
한효순
최병순
신애경
박종윤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들의 끓는점 학습에서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실험수업의 효과
-
고석범
최병순
이국행
신애경
박금홍
구양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인 사고과정에서 나타난 뇌파의 비동기화와 상관계수
-
권용주
최병순
이조옥
신애경
박국태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탐구 수행 능력 비교
-
신애경
정지숙
국제과학영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loom의 신 교육목표 분류 체계에 의한 고등학교 생물교육 과정의 분석
-
김영신
이혜숙
신애경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hinking Science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인지발달 가속과 인지과정 기능의 발달에 미치는 효과
-
신애경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류가 흐르는 전선 부근에서 자기장 관찰 실험에서의 문제점과 그 해결 방안
-
박상우
현동걸
신애경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류와 자기장 관련 실험수업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 위한 이론적 고찰
-
박상우
현동걸
신애경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