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비형식 과학교육의 장으로서의 과학관 전시 패널에 나타난 인식론적 특징 탐색
-
문현주
신명경
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사박물관의 전시에 반영된 과학의 본성
-
김찬종
이선경
신명경
한국지구과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탐구공동체 제안을 위한 사회과학적 학습 자료로서 자연사박물관 전시의 교육적 잠재성 탐색: 지진 주제를 중심으로
-
김찬종
이선경
신명경
한국지구과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관 전시의 교육 과정 반영에 대한 평가 기준 개발 및 적용 -초등학교 지구과학 내용을 중심으로-
-
류춘렬
이창진
신명경
한국지구과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관의 전시 패널 글에 반영된 과학의 인식론적 측면 탐색
-
김선자
최현숙
최취임
정광훈
이선경
이규호
이강환
유만선
신명경
손성근
백두성
한국지구과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사 박물관 전시물의 학교 지 구과학 교육과정 반영 정도와 전시 방법의 교육적 분석: 미국의 사 례를 중심으로
-
김찬종
차현정
이창진
신명경
한국지구과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사박물관 전시물의 특성 분석
-
신명경
이창진
한국지구과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사 박물관 전시물의 특성 분석
-
신명경
이창진
한국지구과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세계 주요 자연사 박물관의 교육 프로그램의 유형 및 특징
-
김찬종
최지은
임진영
이창진
신명경
신명경
변호승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사와 자연 사박물관에 대한 학생, 교사, 학부모들의 인식 연구
-
변호승
최지은
임진영
이창진
이창진
이선경
신명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연사 박물관 전시물의 학교 지구과학교육과정 반영 정도와 전시 방법의 교육적 분석: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
-
김찬종
차현정
이창진
신명경
한국지구과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중소 과학관 현황분석 : 과학관의 조직, 운영, 교육을 중심으로
-
문만용
정광훈
전영석
임지은
임두원
이봉우
신영준
신명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