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앙부일구(仰釜日晷) 활동에서 드러난 탈북 학생들의 과학 학습
-
신동희 ( Dong Hee Shin )
이지혜 ( Ji Hye Lee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전통 과학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식과 가치 탐색
-
신동희 ( Dong Hee Shin )
이지혜 ( Ji Hye Lee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관련 태도 측면에서 본 과학 교수 학습 방법별 교육 효과
-
김선희 ( Seon Hee Kim )
정찬미 ( Chan Mi Jung )
신동희 ( Dong Hee Shin )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중학생의 ""과학자 되어보기"" 멘토-멘티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과정으로서 과학의 본성 학습 경험"
-
신동희 ( Dong Hee Shin )
정찬미 ( Chan Mi Ju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융합적 특성을 갖는 과학사 사례의 환경 교육 가능성 탐색
-
신동희 ( Dong Hee Shin )
이지희(Ji Hee Lee)
한국환경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교육에서의 평가 연구 동향
-
신동희 ( Dong Hee Shin )
정수임 ( Sue-im Chu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