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실행공동체” 관점에서 과학교실문화 분석을 위한 조사도구의 개발 및 적용
-
나지연 ( Jiyeon Na )
천은겸 ( Eun Kyum Chun )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들이 생각하는 과학수업의 특징: 과학수업 문화 분석틀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
-
나지연 ( Ji Yeon Na )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박준형 ( Joon Hyeong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육을 위한 전략적 실행공동체의 형성 가능성 탐색 -과학중점학교를 중심으로-
-
김진희 ( Jinhee Kim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나지연 ( Ji Yeon Na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행공동체로서의 과학교실이 가지는 구조적 요인 사이의 관계 탐색-초등과학 실험수업의 모둠활동 사례를 중심으로-
-
나지연 ( Ji Yeon Na )
정용재 ( Yong Jae Joung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박준형 ( Joon Hyeong Park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들은 어떤 과학수업에 호응하는가?: 학교 과학에 대한 중고등학생들의 가치 인식과 호응 양상
-
박두찬 ( Doo Chan Park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방형 과학 탐구를 위한 효과적인 지도 전략의 탐색- 과학고등학교의 KYPT문제 해결 사례를 중심으로-
-
김효준 ( Hyo Joon Kim )
송진웅 ( Jin Woong Song )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