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커피전문점의 VMD 구성요인이 브랜드자산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상수
황희중
송인암
한국유통과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뱅킹 사이트의 서비스품질과 인터넷 이용자 개인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병곤
전병호
윤종훈
송인암
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터넷 커뮤니티의 형성과 마케팅 성과간의 관계에 있어서 신뢰와 몰입의 매개역할
-
김태근
조현래
송인암
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배너광고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,”
-
강계영
송인암
대전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조업자-유통업자 관계결속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
-
송인암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