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습자 통제형 컴퓨터 보조수업에서 비유적 선행조직자가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
-
송상호
서울대학교 대학원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모형 수업이 원운동 정신모형 변화에 미치는 효과
-
박지연
이승희
이경호
신태섭
신종호
송상호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돌산 갓의 부위별 생리활성 작용의 비교
-
강동수
최명락
임현수
유은정
송상호
박종철
한국영양식량학회지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세스를 중심으로한 새로운 직무분석방법에 관한 연구
-
송상호
韓國人事管理學會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RCS 모델에 대한 비판적 고찰
-
송상호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적으로 적응적인 웹기반 수업 설계 방안의 고찰
-
송상호
한국교육공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원격대학 평가지표 개발 연구
-
김세리
홍영일
송상호
한국교육공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RCS 모델에 대한 비판적 고찰:가정,특징,그리고 이론적쟁점들
-
송상호
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매력적인 수업의 필요성과 방안
-
송상호
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자 통제형 컴퓨터 보조수업에서 비유적 선행조직자가 학습결과에 미치는 효과
-
송상호
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