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OpenCL 기반 근사곡면 렌즈어레이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
-
권기철(Ki-Chul Kwon)
정지성(Ji-Sung Jung)
송민호(Min-Ho Song)
류관희(Kwan-Hee Yoo)
김도형(Do-Hyeong Kim)
김남(Nam Kim)
김경아(Kyung-Ah Kim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디지털 미디어 융합과 영화 내러티브의 인터랙티비티
-
송민호(Min-Ho Song)
한국고분자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키넥트로부터 획득된 깊이 영상의 확장을 위한 GPU 기반 채움 기법
-
류관희(Kwan-Hee Yoo)
송민호(Min-Ho Song)
한국컴퓨터게임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