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(SBCD) 모형에 관한 연구
-
손충기
圓光大學校 敎育問題硏究所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교 교사의 수업에 대한 학생평가의 타당성 연구
-
손충기
한국교육평가학회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 신입생의 진로의사결정유형 및 자아개념 특성
-
김영태
손충기
圓光大學校 敎育問題硏究所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범대학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
-
김영태
손충기
원광대학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의 대학입학 전형제도의 변천과정 및 발전방향 탐색
-
손충기
圓光大學校 敎育問題硏究所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범대학 교육과정 편성·운영방법 개발을 위한 교사의 요구 분석 연구
-
손충기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성 측정 도구 고찰
-
김명철
손충기
창조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직윤리관 확립을 위한 프로그램과 그 효과
-
김헌수
손충기
한국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교수의 교수개발 프로그램 개발과 그 효과 검증 연구
-
손충기
한국교원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학생 창의성 영재 선발 검사에 나타난 창의성 요인별 특성연구
-
김명철
손충기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고등학생의 정의적 행동특성
-
손충기
[198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