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비판적 사고의 이론과 실제: 예비 미술교사 교육에의 적용
-
손지현
韓國造形敎育學會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현실주의 작품을 활용한 창의적 사고 지도 방안
-
손지현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초등 미술 감상 교육 프로그램의 정서적 효과에 관한 연구
-
손지현
이혜선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초등 미술 감상 교육 프로그램의 정서적 효과에 관한 연구
-
손지현
이혜선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속가능발전교육에서 공동체의식 형성을 위한 초등설치미술 지도방안
-
김지선
손지현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바라보기’의 정신분석적 접근과 사회 참여 미술
-
손지현
한국조형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성역할 정체감 탐구를 위한 사례 연구: 미술관 교육 프로그램을 중심으로
-
손지현
황은경
한국조형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미술 교과서 표지 속 신화 분석
-
손지현
이규정
한국조형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 교육과정으로서 예술(음악/미술) 교과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
-
손지현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현실주의 작품을 활용한 창의적 사고 지도 방안
-
손지현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